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당겨 당겨 쑥쑥

ckvh 2020. 11. 12. 14:59

당겨 당겨 쑥쑥

음 . 아기가 더크면 잡아당기겠죠?! 11개월아기는 ㅜ넘 관심이 없네요. 실이 금방 빠질것 같긴하지만 이런 책은 첨이라 참신한 느낌이 들어요! 한권쯤 있어도 좋겠다 싶은 책입니다. 당겨당겨 쑥쑥 기대이하였지만 참신해서 맘에 듭니다.

오감 자극으로 두뇌 발달을 돕는 똑똑한 장난감책

의사 표현이 자유롭지 않은 3세 이전의 아기들에게는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로 두뇌 발달을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기에 가장 먼저 발달하는 두뇌는 감각운동영역으로 보고, 만지고, 듣고, 움직이고 행동하는 일련의 경험은 인지 발달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때 아기 주변에 누르면 소리가 나고, 움직이면서 형태가 변하는 책이 있다면 세상을 탐색하는 데 보다 풍부한 경험이 가능해집니다.

[아기놀이 장난감책] 시리즈는 책 속에 장난감과 같은 조작 기능을 두어 아기의 감각 기능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책입니다. 코를 누르면 삑삑~ 소리가 나고, 끈을 잡아당기면 동물들의 멋진 꼬리와 수염이 만들어지며, 손잡이를 당기면 바퀴가 데굴데굴 굴러가지요. 뚝딱뚝딱 단추도 잠그고, 필름을 넘기며 보글보글 요리도 만들 수 있는 책입니다. 아기 스스로 놀이책을 다루며 그에 따른 변화를 맛보면 자신감이 생기고, 책에 대한 친밀감도 높아집니다. 0-2세 아기들에게 장난감보다 더 재미있는 [아기놀이 장난감책]으로 숨겨진 감각을 깨워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