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베놈 vs. 카니지

ckvh 2024. 2. 18. 00:30


진짜 요즘 스파이더맨 코믹스 매력에 푹 빠져서 산다. 이번 코믹스는 스파이더맨 세계관에서 시니스터 식스와 함께 메인 빌런이자 중요한 개념인 심비오트가 나온다. 간단히 말하자면 2대 심비오트가 베놈이고 3대가 카니지인데 이 카니지 성깔이 어마무시하다. 영화때문에 베놈이 인지도는 더 높은 걸로 아는데 정신나간 녀석을 좋아하는 거라면 단연 카니지가 원탑이다.
치명적인 공생체들의 대 격돌!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인 베놈과 그가 낳은 악의 화신 카니지. 거기에 이번에는 불안한 자아를 가지고 태어난 1000번째 공생체인 톡신이 가세해 사상 최악의 대결이 펼쳐진다. 베놈으로부터 떨어져 나와 살인마 클리터스 캐시디의 몸을 빌려 악행을 계속하던 카니지. 그가 이번에는 뉴욕시의 경찰인 패트릭 멀리건의 몸을 숙주로 삼아 자신의 1000번째 공생체 새끼를 낳는다. 패트릭은 몸에서 기생하는 공생체 톡신의 존재를 느끼고 이를 거부하려 몸부림치지만 결국 톡신은 깨어나고, 베놈과 카니지는 톡신의 힘을 빌려 스파이더맨을 제압할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불안정한 톡신은 패트릭의 의식을 완전히 장악하지 못했고, 패트릭은 초인적인 정신력으로 톡신을 통제할 수 있게 된다. 이에 위협을 느낀 베놈과 카니지는 서로 동맹을 맺어 톡신과 스파이더맨을 습격하고, ‘베놈/카니지 vs. 스파이더맨/톡신/블랙캣’이라는 초유의 대결이 벌어진다.

하나만 등장해도 난장판이 되기 일쑤인 공생체인데 베놈, 카니지, 톡신이 총출동한 상황에서 과연 스파이더맨은 최악의 결과를 맞이하기 전에 이들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한편 혼란 속에 깜짝 등장하는 팜므 파탈 대도 블랙캣은 이 신나는 작품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선물이다.



 

Daddy Hugs

우리 아기가 이 작가의 WHERE IS BABY S BIRTHDAY CAKE? 플립북을 너무 좋아해서 이 작가책으로 하나 더 샀는데, 생각보다 내용이 좀 시시해용. 그렇다고 안좋은건 아니고, 강추에서 약간 마이너스..숫자놀이로 활용하시면 될 듯..아기의 생일케익이 어딨나요를 더 추천합니다.까꿍 놀이 하기, 마주 보고 손 잡기, 우유 먹고 트림 시키기, 다친 손에 호 해 주기, 숨바꼭질 하기, 아빠 발 위에 올리고 함께 춤추기, 잠 재우기 등 포옹을 포함

doogrs.tistory.com

 

나는 왕이며 광대였지

작자는아무리성인군자라도한인간의내면에다양한혹은이중적인인간의모습이있다는걸말하고있다.읽으며내내십여년전본영화왕의남자공길이생각났다.연산군도 왕의 가면을 쓴 인간이듯이 현대의 인간도 수개의 가면을 쓰고 살아간다.왕이나 세오더라도 인간은 감정을 분출해야 할 때가 있다. 차마 자신의 체면때문에 하지못했던 말과 행동들이 쌓이면 병이 될 수도 있다.그때문에 현대의 인간이 얼마나 마음의 병이 깊은가?.. 인간의사회적위치와체면때문이라도발산못하는욕구가때론연극같은익명의가면아래서

ertgdf.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