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로 읽은 1권은 아주 재미 있었고, 그 뒤가 궁금해서 구매한 2권도 나름 재미는 있었는데...마지막, 모든 이야기의 실마리를 풀어나가고 연결해 나가야 하는 3권이 생각보다 별로였네요.합본으로 구매했다면 뒷심이 약하다고 하고 말았을 테지만...따로따로 나뉘어 있는 분권을 구매한 터라, 그냥 궁금증으로 남기고 2권까지만 구매하는 게 더 나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ㅋ이야기의 맥락과는 너무 동떨어지게 지나치게 잘난 사람들이 되어 나오는 건 약간 정 떨어지게 하는 요소인 것 같네요. ㅎ살짝 유치하다는 생각도 들고... 어설프다는 느낌도 지울 수 없었던 마지막 마무리였습니다.처음의 흥미진진한 모습과는 다른 결말에 좀 아쉽네요.
남들은 손쉽게 첫사랑이 남긴 추억을 미화시켰지만 우주만큼은 예외였다.
사랑했던 시간보다 미워한 시간이 더 길다는 걸 깨닫던 그날, 흔적도 없이 사라졌던 첫사랑이 거짓말처럼 다시 나타났다.
그리고 다시 꺼낼 수 없게 머릿속 어딘가에 숨겨두었던 추억들이 하나 둘 씩 떠올랐다.


저자: 긴봄

안녕하세요, 긴봄입니다.


3권
8. 8년을 돌아서
9. 우리가 다시 하나가 될 때
10. 가족
11. 에필로그
외전 1
외전 2
외전 3
외전 4

 

곁에 두고 읽는 서양철학사

서양 철학을 인물과 그들의 주장을 연결시켜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책.하나의 주제에 관해 깊이 다루기 보다는 각 철학사에 중요한 인물들이 어떤 주장을 했고 핵심은 무엇인지 간략하게 짚고 넘어간다. 깊이 있는 내용을 기대한다면 이 책보다는 다른 책을 권한다. 다만 서양철학사의 전반적인 흐름을 알고 싶거나 누가 무슨말을 했는지 찾아보는 용도로 사용한다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소크라테스에서 마이클 샌델까지,50인의 철학자와 함께하는 삶이 바뀌는 철학 여행!삶의 통

uyorntd.tistory.com

 

의기양양 고사성어 어휘력 일취월장

의기양양 고사성어 어휘력 일취월장의기양양 고사성어 어휘력 일취월장 한창 아이와 한자 급수 공부를 하다 좀 어려워진다싶으니 진도가 느려지고 버거워하더니 쉬자고 해서 쉬었는데 그만 어영부영 꽤 오랜 시간이 지나고 말았다.하면서 느낀 점은 무엇보다 아이가 재미있어하고 좋아해야 된다는 거였다. 고사성어도 열심히 익히게 하고 배경지식도 쌓고 좋은 깨달음도 얻게 하고싶은데 해야 한다고 무작정 시키기보다 아이가 좋아하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으로 접근하고 끌어주

fgrc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