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이접기+만들기 시리즈 이야기하며 자동차 접기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즐의 이야기하며~ 시리즈 중에서 이번에는 자동차 접기 를 선택했어요. 택배로 주문한 책이 오자마자 환호성을 부르며 바로 만들기에 들어가 주시네요. >>> 자동차 접기 >>> 제일먼저 자동차 전개도를 펼친 후, 만들고자 하는 자동차를 뜯어줍니다. 조심조심 찢어지지 않도록 주위를 기울여서 뜯어준 후, 안으로 접는 선과, 밖으로 접는 선 대로 접어 두어요. 그런다음 풀을 바르는 면에 풀을 발라주고, 같은 번호의 숫자면을 붙여주면 자동차 완성~ >>> 자동차 나라놀이 >>> 완성된 차들을 한대씩 베란다의 테이블 위로 옮기고 테이블 위에 자동차 왕국을 만들기 시작하고 있어요. 자동차 접기가 끝날 때마다 한대 한대 가져다가 베란다의 둥근탁자위에 빙글빙글 배치를 해 놓았어요. 그리고 한 가운데에는 지난번 레고 블럭에서 놀이판으로 들어있던 눈길 배경판까지 떡 가져다 놓네요. 차들은 한쪽으로 차례를 지켜서 달려야 한다네요. 아이가 만들어 놓은 우리집의 자동차 마을이예요. 자동차 접기를 끝내고 나니 종이접기로 만들었지만 플라스틱 자동차 못지않게 정말 제대로 된 자동차들 같아요. 그래서 자동차 접기를 만들고 난 후의 아이의 만족도도 아주 높은거 같아요. 빙글빙글 둥근 탁자위에서 달리다가 마음에 드는 자동차 순서대로 눈쌓인 도로위를 달리면서 역할 놀이도하면서 종알종알 신나게 놀았어요. >>> 이층 버스 >>> 이층 버스가 제일먼저 선택되었어요. 자동차 접기에서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차가 바로 이층 버스 라고 하네요. 제가 보아도 넘 깜찍하고 멋진 빨간 이층 버스예요. 저도 타고 달리고 싶네요. >>>불자동차 >>> 이번에는 불이 났어요. 불자동차 출동이예요. 길이 미끄러우니 조심조심 애앵애앵 울리면서 빨리 빨리 가야해요. "빨간자동차가 애앵 애앵~내가 먼저 가야해요 애앵 애앵~ 불났어요 불났어요~" >>>수레 >>> 완성된 수레 위에 건초더미까지 있어서 더 실감나는 수레예요. 수레위에 건초도 싣고, 사람들도 태우고서 눈길을 달려서 어디로 가는 걸까요? >>> 불도저 >>> 불도저도 정말 진짜 불도저 같은 모습이예요. 불도저는 도로를 달리는 것이 아니라 물속으로 들어가서 물길을 헤치며 달리는 거라네요. >>>구급차 >>> 구급차는 이동침대를 실을 수 있도록 차의 뒷문도 열수 있답니다. 레고장난감 인형들까지 총출동해서 병원으로 긴급 후송에 들어갔어요. 이동 침대까지 구급차 안에 실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더 진짜같은 구급차예요. 잘 싣고 와서는 우르르 쏟아버리는건 뭘까요? 다 내린 후엔 다시 꼼꼼히 뒷문을 잠그어 주고요. 지금도 우리집 베란다 테이블위에는 아이만의 자동차 왕국이 지어져 있어요. 처음에는 아이 혼자 만들기 어렵지 않을까 싶었는데 풀붙이는 부분에 번호순서대로 붙여주니 많이 어려워하지 않고 혼자서도 뚝딱뚝딱 잘 만들었네요. 만들고 난 후에도 종이접기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멋진 자동차들로 변신해서 아이의 성취감도 높았던거 같아요. 만든 자동차 들로 자신만의 자동차 나라에서 재미있는 시간들을 보내었어요. 이야기하며 자동차 만들기아이가 정말 좋아하네요.
바퀴 달린 것이라면 너무 좋아하는 깜쥐, 어느 날 멋진 자동차들이 가득한 도시로 여행을 떠난다. 도시에서 깜쥐는 포클레인, 이층 버스, 캐딜락, 불자동차, 경찰차 등 여러 가지 자동차들 구경하며 한참 신이 났는데.. 하지만 눈 깜짝 할 사이 사고를 친 깜쥐는 길가에 서 있던 트럭을 훔쳐 타고 경찰에 쫓기게 되는데…...깜쥐가 도시에서 만난 자동차를 이야기에서 만나보고 뒤에 나오는 만들기 페이지에서 13가지 자동차를 만들어 본다.


 

pregnant(임신한) , marriage(결혼)

매일매일단어암기토익 공부를 위해 열심히 영어독학중인 영어초보입니다. pregnant ( 임신한 ) PG ( paregoric )Just before moving to Minbar Sheridan and Delenn learned that Delenn was pregnant 민바 셰리단과 델렌으로 이사하기 직전에 델렌이 임신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Uterine ablation is contraindicated in patients who may want

tiuzdxd.tistory.com

 

소문난 햄버거

소문난 햄버거[소문난 햄버거]는 버거의 인기몰이와 함께 새로운 미식 공간으로 탄생한 ‘버거 전문점’의 다양한 메뉴를 입맛대로 골라 만들어 볼 수 있는 레시피 북이다. 2030 젊은층이 최근 가장 선호하는 서울 지역 20곳의 버거 카페·레스토랑을 선정한 뒤 직접 발품 팔아 취재를 다니며 맛의 비결을 탐구하고 만드는 법을 배웠다. 이렇게 소개하는 레시피가 무려 70여 가지. 정통성을 느끼게 하는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에서 동서양의 재료, 소스를 다양하게 응

tgsed.tistory.com

댓글